전체 글3

강릉 2박 3일 가족 여행 -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경포 가시연습지 안녕하세요 :) 서루씨입니다. 지난 글에서는 7월 15일~17일 2박 3일 여행 중 1일차 일정을 정리해봤는데요, 이번에는 2일차 일정을 정리해봅니다. 2박 3일중 2일차 일정 - [숙소] 봄봄 부티크 호텔 출발 - 율곡이이, 신사임당 생가 오죽헌 - 타르트, 젤라또 디저트 맛집 초당 타르트 - 강문 해변 - [점심] 초당 할머니 순두부 - 강릉 테라로사 경포호수점, 한길 서가 - 경포 가시연습지, 경포 호수 산책 - [저녁식사] 해미가에서 회, 물회, 수육, 어죽 이번 일정 역시 바쁘게 돌아다녔네요! 브이로그 영상은 아쉽게도 아직 편집중입니다.🙄 블로그 업로드 시기에 맞춰 영상도 업로드하려고 했는데...쉽지 않네요 ㅎㅎ 오죽헌 주소: 강원 강릉시 율곡로3139번길 24 오죽헌 운영시간: 매일 09:00.. 2020. 8. 7.
강릉 2박 3일 가족 여행 - 처음 가본 대관령 양떼 목장, 처음 먹어본 감자 옹심이 안녕하세요 :) 서루씨입니다. 지난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강릉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습니다. 엄마가 가이드가 되어 숙소 예약부터 2박 3일 코스, 맛집을 준비하시고, 아빠가 운전기사가 되어 저는 돈 한푼 안내고!!! 맛있는 거 먹고, 예쁜 사진 찍고, 편하게 잘 쉬다 왔습니다. 2박 3일 일정 중 1일차 일정 - 서울 출발 - 평창 휴게소 도착 - [점심식사] '편배기'에서 편백찜 - 대관령 양떼목장 - [숙소] 봄봄 부티크 호텔 체크인 - 안목 해변 - [저녁식사] 중앙시장 '여왕개미식당'에서 감자옹심이 - [야식] 중앙시장 '여고시절 카레떡볶이', '배니닭강정', 아이스크림 호떡, '월화상점' - 강릉 맥주 4종 글로 써보니 꽤 많이 돌아다닌 느낌이네요? 아래 영상에서도 위 일정을 다 확인하실 .. 2020. 8. 5.
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크리에이터 서루씨입니다. (2020년 하반기 목표) 안녕하세요 :) 블로그는 초등학생 때부터 접했지만 막상 제가 글을 써본 적은 손에 꼽네요... 최근 경제적 상황이 안 좋아지면서 정신적으로 힘든데 그런 힘든 부분들까지도 기록으로 남겨보려고 합니다. 안 좋아졌다는 그 경제적 상황을 말하자면 솔직히... 지난달 월급의 60% 정도가 들어오지 않은 것뿐입니다. 그 많지도 않은 월급의 일부가 딱 한번 들어오지 않았을 뿐인데 저는 지난 한 달 동안 소비를 (제 기준에는)극단적으로 줄여야 했습니다. 평일에는 아예 바깥을 나가지 않았고(재택근무), 독립한지 얼마되지 않아 미처 마련하지 못한 생필품들(예를 들어 멀티탭, 주방 가위처럼 사소한 것들)은 구매하지 못한 채 다소 불편하게 살고 있습니다. 매달 한 두번씩 사고는 했던 옷이나 화장품은 쳐다보지도 못하구요...ㅠ.. 2020. 8. 4.